|
2026-05-01 23:56
조회: 2,918
추천: 0
혹시 팬텀 배율만큼 클탐 나오는사람 있음??보스 실력이 고수는 아니어도,
프리퍼 스위칭 몇번 까먹는거 제외 꾸준히하고 리맠로 템오카 블잭 빠릿하게 돌리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보스 클탐이 매번 처참함 익스우 200퍼에 18-19분 정도 나오고 노카 149퍼인데 25-26분정도 쳐야 잡히는데 내가 잘하는것도 아니겠지만 지금 팬텀 체급이 이정도로 약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