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실력이 고수는 아니어도,
프리퍼 스위칭 몇번 까먹는거 제외 꾸준히하고 리맠로 템오카 블잭 빠릿하게 돌리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보스 클탐이 매번 처참함
익스우 200퍼에 18-19분 정도 나오고
노카 149퍼인데 25-26분정도 쳐야 잡히는데

내가 잘하는것도 아니겠지만 지금 팬텀 체급이 이정도로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