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38
조회: 84
추천: 0
섀린 메암 질문시작한지 4일된 섀린이입니다.
암암메 연습을 계속 하다보니 72타정도 나오기 시작했는데 암메가 아니고 메암을 하는데.. 이거 정상인가요? 1타암살 미리 빼놓고 2타부터 메암(꾹눌러서 1타까지) 떼고 2타 타이밍에 다시 메암꾹 이렇게 반복하거든요 >> 암살1타-메암꾹-메암꾹-메암꾹 키순서를 2타암살 메익 이렇게 하면 캔슬이 잘 안되고 메익2타암살을 눌러야 캔슬이 됩니다.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필터키 써야 저렇게 되고 매크로는 안 씁니다
EXP
117
(17%)
/ 201
|
Sfheh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