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월이 나올 시기, 그러니까 유앤아이 업데이트 때는 "원킬 사냥" 보다는 끌격, 밀격을 통해 몹몰이를 해놓고 사냥을 하는게 비중이 높았고,
이는 은월에 스킬셋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 부분은 예전이라 잘 기억이 안나는데 저는 이렇게 사냥을 했었음)

은월의 파쇄철조 전, 회, 하
은월의 사냥스킬들 파력권, 폭류권 등

사냥기들의 공통점은 디바이드 같은 단타형 스킬이 아닌 타수가 나눠진 형태이고, 제자리에서 꾹 누르고 있으면 1,2,3,4  1,2,3,4 .. 이런식으로 연계 아닌 연계가 되는 방식입니다.

애초에 폭류권은 캔슬 하면서 더블점프 사냥하는 것을 가정을 하고 만든 스킬이 아니기 때문에 데미지가 낮은 대신, 위에 말한 연계 아닌 연계가 되는 형태입니다.

지금의 메이플처럼 넓은 지형에서 원젠컷을 내면서 사냥을 하는 메타와 당시 메타는 달랐고, 원킬메타는 NDC 2018에서 김창섭 팀장이 말한 것 처럼 최근에 생긴 메타입니다.

근데 은월의 타수가 나눠진 스킬들 대부분이 중간에 끊을 수 있고, 폭류권은 점프하면서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폭류 캔슬 메타가 나오게 되었고, 후딜이 긴 4타는 제외하고 1~2타 혹은 1~3타를 적극 활용하며 사냥을 하게 됩니다. 


폭류권은 은월만 가진 특유의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싹쓸이하는 사냥기로 이용되었고, 이를 위해선 매 n타마다 원킬이 나야 합니다 (문제점)

원킬메타가 대중화 되면서 몹을 흘린다는 것은 이윽고 손해가 되었는데, 폭류권은 이전 메타에 맞춰진 스킬이었기 때문에 타수가 나눠진 대신, 데미지가 낮다는 장단점을 껴안고 있었고, 이는 곧 진입장벽이 되었습니다.

뉴비 분들은 겉보기에는 1타로 합쳐도 되는게 아닌가 싶을 수 있겠지만



사진 처럼 은월 전체를 리마스터 하여 폭류권을 아예 새로 만들지 않는 이상, 현재 1타에 데미지 다 몰아주고 나머지를 없애버리면 
저 범위로 사냥을 해야합니다.

폭류권은 여러 타수로 나뉘어지면서 각각의 범위가 생기고, 그에 따라 편하게 넓게 사냥할 수 있는거지, 절대 개별 타수의 범위가 평균에 비해 큰 편은 아닙니다. 

3줄 요약
1. 폭류권은 예전 사냥메타를 맞춰서 설계된 스킬이다.
2. 폭류권 개별 범위는 큰편이 아니고, 그 타수마다의 범위가 합쳐져서 지금의 장점이 나올 수 있다. 
3. 1타로 다 몰아 넣자는 건 지금의 장점을 다 없애자는 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