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점
1. 오크통룰렛,다이스처럼 랜덤버프 확률이 직업 컨셉이다..?
-> 실제로 오크통 크뎀 + 주사위 5&5(데미지 이중버프)뽑아도 딜량 최하위권
-> 랜덤 버프면, 낮은 확률로 좋은 버프를 뽑았을때에 대한 장점이 1도없음. 위에 말한 버프를 다 뽑아도, 딜량이 최하위권임.

2. 그럼 전직업 2분 주기인 마당에, 1분주기 캐슈는 무엇인지?
-> 극딜이 1분 주기로, 극딜 중 한번은 바인드 없이 극딜함
-> 극딜때 쓰는 삼숭이,풀메는 시퀀스에 들어가지도 않음
-> 또한, 윗점프가 숨돌 판정이라 1분마다 시드링 교체가 쉽지 않음.
-> 보스 패턴을 피하려면 윗점프로 피해야 하지만, 윗점프를 쓰는 순간 숨돌 5초 쿨타임이 생긴다는 사실. 그냥 존나 불쾌함. 이로인한 쿨타임 밀림.(캐슈는 파티격은 눈치껏 끼지x)

* 내 생각
- 직업 밸패팀이 없거나, 기싸움하는거 or 일을 더럽게 못한다가 100% 정답임.
- 캐슈도 2분주기 즉, 30초쿨 코코볼 4발(4스택)으로 하면 극딜구조가 해결되는 것을 모르는것 같아 보임.
- 캐슈는 대포 컨셉으로, 대포 특유의 후딜은 너무 심한데 딜은 최하위권임. (둘중 하나만 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