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궁이 전에는 말뚝딜하기 좋았는데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어서요

1순위 : 보스잡을 때 컨트롤 필요없는 말뚝딜
2순위 : 시너지 스킬 존재 유무
3순위 : 사냥 난이도

이렇게 보는데 신궁이 그래도 제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