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퍼 브아피 3배경쿠빨고 시간당6프로 나오는데 정상적인 사냥속도인가요 아니면 느린건가요?
레벨272입니다 너무 안올라서 제가 잘못한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방송인들은 훨씬잘오르는거같은데 제가 무자본이라서 버프를덜빨아서그런가요
사냥이 한방컷이안나서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