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에 미트라 윗잠 21퍼 아랫잠 15퍼인데

아랫잠 레전간다고 쳐도 21퍼를 뽑을수있을지없을지 모르겠는데

공짜 화에큐를 미트라에 박을지 그냥 하트나 등업시켜줄지 고민이네요.. 

하트는 유니크 레어입니다 따로 메소를 크게 투자할생각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