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입니다.
이지 윌 까지 진짜 어렵게 잡았는데
카이 공략 영상을 10번이상 돌려보고 연습중인데
커다란 벽을 느낍니다.
클리어할 수 있다는 희망이 산산히 부서지는 중입니다.
전투력 2200만대 레테입니다.
팁좀 주세요.
영상보면 1000만으로도 잡던데 이건 패턴 진행도가 너무 빠른데다 정신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