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자라
2011-04-10 21:05
조회: 26,802
추천: 42
토자라의 최종병기 히어로 육성법! (*JUMP패치 적용 스압 주의)
다음 육성법을 먼저 수정했습니다.
-링크
팔라딘 육성법 -> 3차때 SP를 "1" 주는것을 깜박했습니다 , 게다가 HP증가량 증가를 실수로 안바꿨네요 (...) 죄송합니다. 너무 급하게 쓰다 이런 실수를...
다크나이트 육성법 -> 위에 HP증가량을 실수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브레이브 슬래쉬랑 브래이브 슬래쉬랑 같습니다 (...) 좀 분량이 빡빡하다 보니 오타같은것은 관대하게 넘어가주시면 감사합니다.
-제발 바꿔 주세요!
음.. 제가 고3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제 글이 전사게시판에 떡하니 올려져 있어서,이렇게 사람들이 잘못된 정보를 보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몇번 말하지만, 이 육성법은 구형입니다. 그러니깐 이 육성법 보지마세요.
만약 인벤 관리자분이 이글을 보았을경우에는, 구형육성법 대신 이글을 넣어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글을 끝으로,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다 완성 시켰습니다!
-개요
나는 소드마스터 히어로 ! 파풀라투스는 사실 한방에 죽는다!
메이플에서 검과 도끼를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예전에는 도끼는 거의 묻히고 검으로 사용했습니다, 왜냐면 무엇보다 공격력이 떨어질뿐만 아니라 간지도 안나서요. 하지만 도끼 특화형으로 가면 무기와 주문서를 싸게 살수있다는 이점이 있었습니다. 무기상수가 그렇고, 무엇보다 해킹을 당해서 (...)
히어로는 가장 선호되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주 공격스킬인 브랜디쉬가 3차로 내려갔지만
꺼낸김에, 히어로의 3차인 크루세이더 시절는 가장 암울한 3차직업중 하나였습니다 왜냐면 콤보어택과 강력한
그래서 3차때는 다른 직업보다, 특히 용기사보다 엄청나게 낮은 공격력때문에 빛나는 히어로가 되려면 쩔로 캐릭터를
다행히 개편 이후로는 크루세이더에게 무려 브랜디쉬가 추가되어서 초반부터 안심할수 있는 사냥을 할수 있습니다
달리 3마리가 아니라 이제 4마리를 공격합니다.하나 주의하실점은, 히어로는 특징상 물약을 많이 소비하는 직업중 하나라서, 고레벨이 되어서는 정말 많은 물약소비가 이루어 질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사냥은 돌진을 먼저 배워서, 그리고 돌진으로 몬스터를 밀고 다음 브레이브 슬래시로 공격하는 것이 대다수의 사냥법입니다.
패치 이후로 검과 도끼의 무기상수가 없어지면서, 이제 검과 도끼의 차이는 거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특징
1.콤보
크루세이더부터 쓸수있는, 스킬로써, 몬스터를 공격할때마다, 콤보카운터가 하나씩 늘어납니다 콤보카운터가 모일수록 , 공격력이 늘어나고 콤보 전용 스킬을 쓸수 있습니다 콤보는 한번의 공격에 한번만 적용되며, 브랜디쉬같이 여러번을 공격하는 스킬을 써도 그스킬을 쓰는 횟수로 취급하여서 카운터가 1밖에 올라가지 않습니다.
콤보카운터가 1개이상 모였다면, 패닉과 코마같은 특수 스킬을 쓸수 있습니다, 패닉은 한마리 대상을 강력하게 공격해서 암흑을 시전하고, 코마는 여러명을 공격해서 스턴을 시키는 스킬입니다. 둘중에서는 사냥에서는 코마가 더 좋은 편입니다. 1개만 모여도 쓸수 있긴 하지만, 그경우에는 데미지가 너무 낮기 때문에 카운터가 최대에 이르렀을때 쓰는 편이 위력적 입니다.
콤보는 히어로나 크루세이더에게나 다 유용한 스킬이며, 공격력을 늘려주기때문에 있는 자체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히 어로는사냥을 할때는 콤보를 유지하는 편이 좋습니다, 콤보가 적용된 브레이브 슬래시의 위력이 좋기 때문이죠. 히어로가 된다면 어드밴스드 콤보를 배울수 있는데 이경우에는 일정확률로 공격했을때, 콤보를 두개 올려주고 또한 콤보의 카운터도 증가되 위력도 좋아지니 배울만한 스킬입니다.
2.막강한 화력과 그리고 허약하지 않은 체력!
히어로는 팀의 몸빵과 화력을 책임집니다 ! ※ 출처 메이플스토리 인소야 닷컴 스크린샷 게시판 뭉디님의 게시물
히어로는 전사중에서도 막강한 화력을 자랑합니다. 특히 혼테일이나 자쿰같은경우에는 나이트로드와 같은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어느 파티이든 아주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히어로 역시 전사계열이기때문에, 다른 직업처럼 피작이 필요없다는 것 역시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다른 화력직업들보다 좋은 체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최전방에서 적을 공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히어로를 선택하셨다면, 사자왕의 성이나, 혼테일이나 자쿰같은 쪽으로 가신다면 위력적인 활약을 펼칠수 있을겁니다!
-JUMP패치로 달라진점.
크루세이더는 예전과 다르게 브랜디쉬가 2마리에서 3마리로 상향조정되었으며. 예전부터 용기사와 쭉 비교되어 오던, mp회복력 향상이 개편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드레인계열 같으면서도 같지 않게 전투로 회복되는게 아니라 몇초마다 몇십의 hp/mp를 회복하는것입니다. 과연 등장한다면 어떨지.
4차인 히어로에서는 아킬레스가 삭제되고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이라는것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파이널 어택을 상향하는것보다는 그냥 브레이브 슬래쉬의 공격력을 추가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이널어택보다 브레이브 슬래쉬가 사냥면에서는 아무래도 더 좋은감이 있어서... 하지만 공격력 증가가 추가되면서 그 인식은 완전히 바뀌게 될정도로 어드밴스드 파이널어택 좋습니다.
그리고 브레이브 슬래쉬의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도끼도 이제 추가되었으니 도끼유저들은 환영이겠습니다.
-주요 스킬들의 설명
저번에는 새로 추가된 스킬들만 했으나, 이번에는 좀더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왜냐면 제가 도끼 크루세이더 유저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기에 대해서 좀 정감이 갑니다 (...)
1차
파워 스트라이크: 가장 기본적인 스킬이자, 아마도 모든 전사분들이 써본 스킬입니다, 경제성 면에서는 슬래쉬 블러스트보다는더 좋지만, 요즘은 너무나 물약이 널렸습니다, 한방의 위력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은 쿨하게 이걸 마스터 해도 좋지만, 보통은 그냥 슬래쉬가 좋습니다 (...)
슬래쉬 블러스트:예전 1차때는 전사만 다수공격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빠른 공격속도와 몰려있는 적에게 유리한 다수공격스킬입니다. 전사는 체력이 좋기 때문에 적에게 파고들어가서 슬래쉬 블러스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1차 전사의 주력스킬이고 파워스트라이크보다는 이것을 마스터하는것이 업에 효율적이기 때문에 되도록 마스터하시는것이 좋습니다.
HP증가:필수 스킬입니다, 최대 10레벨 까지 배울수 있고, 그냥 수치증가가 아니라 % 증가라서 더욱더 빛을 보는 스킬입니다 , 예전에는 HP증가량 향상때는 이스킬을 조기에 배워야 했으나, 패치가 된 후로 아무때나 배워도 괜찮은 스킬입니다.
아이언바디:필수 스킬중 하나, 왜 필수 스킬이냐면 초기에는 이스킬이 잉여였으나, 후에 방어력의 효율이 좋게 변하면서
2차
웨폰 마스터리:초기에는 소드마스터리나 엑스마스터리중 하나를 배웠어야 하나, 이제는 둘다 통합되어서 어느것을 사용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말그대로 숙련도와 명중률을 올려주는 마스터리같은 스킬입니다, 숙련도의 개념을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데, 숙련도는 공격력 차를 좁혀주는 비율을 뜻합니다,
예로들어서 최대공격력이 100이라 가정한다면, 숙련도가 10% 이라고 한다면 최소공격력이 공격력 100에서 10%의 비율 즉 10이라는 뜻입니다.
마스터를 할경우에 숙련도가 상당히 증가하니,전직업도 물론 필수적으로 배워야 하는 스킬이지만. 특히 전사계열은 명중률이 부족하여서 꼭 배워야 하는 스킬중 하나입니다. 주로 뒤에 나올 부스터와 연계되는데, 이 웨폰마스터리를 5레벨 정도 배워야만 부스터를 올릴수 있습니다. 토자라블로그(또는 토자라글)에서는,주로 초반에는 마스터리를 5올리고 그다음 부스터를 1분단위로 올리는식으로 육성법을 적습니다.
그래도 이정도야 전사는 원래 근거리 공격수니이해할만 합니다, 전사의 기준이지만 사정거리가 길고, 다수를 공격하여서 이스킬을 배우신다면. 이제 더이상 슬래쉬블러스트 같은 스킬은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그라운드 스매쉬도 3차가 되면 브랜디쉬에 의해서 버려지게 됩니다, 이건 대부분의 전사들이 다 그렇습니다.
공격할때 조금 느린 감이 느껴지므로 컨트롤을 잘하면서 쏘는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충격파정도 되는 공격인데 이상하게도점프샷이 됩니다! 점프샷이 될때 그라운드 스매시의 파장에 맞으면 좀더 높은 위치에 있는 몬스터를 공격할수
다만 주의 할점 한가지, 이 스킬 뿌리기 버프와 중복이 되기 때문에 뿌리기 버프를 적용받고 이스킬을 쓰면 뿌리기
패치후 공격력을 더 증폭시켜서 적에게 돌려주는 스킬로 효율이 더 좋아졌습니다, 또 하나 재밌는것은 예전에 이스킬의
피지컬 트레이닝:향상된 기본기 대신 들어온것으로, 그라운드 스매쉬에 밀려서 거의 볼일이 없었던 전 스킬보다
보편적으로 토자라블로그(토자라글)에서는 60초 즉, 1분을 추천합니다. 왜냐면 그정도가 가장 안정적이면서, 초반에
셀프 리커버리:MP회복력 향상 뒤에 들어온 스킬입니다. 4초마다 HP와 MP를 십단위 정도로 회복할수 있으며, 이전의 MP회복력 향상에비하면 정말 효율적인 스킬입니다, 무려 전투중에서도 회복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잠수를 이제 해도 물약을 다시복용해줄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브랜디쉬가 브레이브 슬래쉬의 하위 호환인데 비하면, 셀프 리커버리는 후에도 계속 효율적인 면모를 발휘하기 때문에 마스터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마나물약이 절약이 잘됩니다.
이 마법진이바로 콤보 카운터입니다, 콤보카운터는 최대 5개씩 모을수 있고, 5개를 모았을경우 공격력이 대폭 상승합니다, 예전에는 파워스트라\이크와 파이널 어택으로 공격해서 모으는 안습의 극치를 보여주었지만. 이제는 브랜디쉬가 3차로 내려와 제대로된 효율을 보여줄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진가는 바로 패닉과 코마인데, JUMP패치후 패닉과 코마가 콤보카운터를 다 소비하는것에서 일부만 사용하는것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이제 이런 패닉과 코마를 적극적으로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수를 공격하는게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스킬입니다. 공격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적어도 용기사의 버스터와 쓰래셔 보다는 더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코마와 패닉의 효율이 정말 좋게 바뀌었기 때문에, 예전에는 코마,패닉 둘중 하나를 버려야 하지만 이제 브랜디쉬나
패닉 이미지
코마 이미지 (쉽게 구분한다면 "ㄴ"과 "ㅇ")
3차때의 화력 서포트 스킬입니다. 둘다 한방이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스킬이지만, 예전에는 무엇보다 콤보 카운터를 다 사용한다는디메리트 때문에 둘중 하나는 버리는 스킬이었습니다. 하지만 JUMP패치가 들어온 이후 상황이 바뀌어졌는데, 이유는
패닉은 한방이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스킬로써, 강력함은 위에 99만 데미지를 보고 (...) 두말할것도 없지만 무엇보다
코마는 다수를 공격하고 스턴을 시전하는 스킬로써, 몬스터가 몰려있는곳에서 사용하면 최고의 위력을 보는 스킬입니다.
4차
돌진:본격 모든 전사전용 몹몰이 스킬입니다. 무려 최대 15명까지 밀수 있기 때문에, 4차때 기동성이 부족한 자체만으로도 고효율이기 때문에 1만배우고 나머지는 후반때 배우는것이 좋은 스킬입니다.
못했을경우 (...)
스탠스:전사의 화력 지원을 돕는 스킬입니다.일정시간동안 넉백되지 않으며, 겉보기와 같지 않게 매우 쓸모있는 효과를
아까 화력 지원을 돕는게 왜냐고 하냐면, 넉백이 되지 않는다는것은 공격의 리듬이 끊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공격의
브레이브 슬래쉬:히어로의 주력 스킬입니다. 전의 브랜디쉬에 비해서 마릿수가 하나 더 늘어나고, 공격횟수가 한번 더 다만 JUMP 패치 이전에는 공격속도가 이전보다 좀 느렸는데, 패치 이후로 빨라졌습니다, 하지만 마스터리북을
말 그대로 지금 저님 주위로 돌고있는 것입니다.
어드밴스드 콤보:화력 지원을 돕는 스킬 2. 콤보의 강화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콤보의 최대 충전수가 10개로 늘어나며
보통 히어로는 어드밴스드 콤보의 카운터를 10개로 유지시키고 강력하고 안정적인 공격력을 이끌어내면서 사냥합니다.
디메리트에 비해 너무 메리트가 짠 스킬 같습니다. (...)
컴뱃 마스터리:물리방어율을 무시하는 스킬입니다.방어력은 강력한 몬스터일수록 더욱더 효과가 빛을
-스킬트리
(1차와 2차는 다른 전사직업들과 같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고 양해부탁드립니다 )
1차
파워스트라이크 1 -> 슬래시 블러스트 마스터 20 ->HP 증가 10 -> 아이언 바디 20 -> 나머지 파워스트라이크
물론 1차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단 파워스트라이크보다는 슬래시블러스트가 사냥에 훨씬~~~ 도움이 되니 파워스트라이크는 맨 나중에 배우고 슬래시블러스트를 먼저 마스터합시다, 실제로 많이 몰려있는 몬스터를 잡으려면 1차때 전사는슬래시블러스트 만한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또한 HP 증가도 역시 꼭 마스터 해줍시다 나중에 되어서 레벨업을 할때 이것때문에 HP가 많이 올라가니깐요. 안배웠다고요? 흠... 님은 혹시 궁수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1차때는 아무렇게나 올려도 좋지만, 무엇보다 슬래시블러스트, 특히 HP증가향상은 죽어도 꼭 배워둡시다
2차
그라운드 스매시 1 -> 웨폰 마스터리 5 -> 웨폰 부스터 6 -> 그라운드 스매시 11 -> 분노 20 -> 피지컬 트레이닝 10-> 파워 리플렉션 -> 파이널 어택 20 -> 웨폰 부스터 20 -> 웨폰 마스터리 20
2차는 다크나이트와 똑같습니다 역시 그라운드 스매시 1개를 올리고 부스터를 이용하기 위해서 웨폰 마스터리를 5올리고 다시 웨폰부스터 6을 찍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라운드 스메시는 3차되어서는 묻히는 스킬입니다. 도움없어요 2차까지는마스터리를 다올려도 다약하니 몬스터를 잡는데는 지장없으니, 이왕이면 부스터를 먼저 올리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분노는 2차 치고는 정말 좋은 스킬중 하나인데, 무려 공격력을 올려주는 파티 버프 스킬입니다. 가능하다면 분노 먼저 올려주시는것도괜찮습니다, 다만 위처럼 뿌리기를 사용했을때 분노를 시전하는것은 말그대로 파티원들의 분노를 보게 될것입니다. 그다음 향상된 기본기 대신 등장한 피지컬 트레이닝을 올리고 그다음 파이널 어택을 올립시다. 그라운드 스매시 11까지는 아무 순서든 솔직히 상관없습니다. 파워 리플랙션은 지금의 효율은 밸로일지 모르겠지만 나중에는 정말 좋아지는 스킬입니다. 꼭 마스터 하시길 바랍니다. 3차
코마 20 -> 패닉 20 ->찬스 어택 20 -> 셀프 리커버리 20 -> 매직 크래쉬 20 -> 나머지 샤우트
참고로 말해서, 예전에는 콤보어택을 먼저 마스터했어야 했습니다,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이 그것이 끝이었고 , 또한 패닉과 코마는 콤보어택을올려야 사용할수 있었으니깐요, 그마저도 마스터를 하지 않았다면, 제대로된 위력을 보여줄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크루세이더는 사냥을 하기가 다른 직업보다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제 브랜디쉬가 있으니, 그런걱정은 없어졌습니다, 브랜디쉬라는 강력한 스킬덕분에 굳히 콤보어택과 콤보어택 관련 스킬을 쓰지 않고도 브랜디쉬로 제대로된 사냥을 할수있습니다, 일단, 콤보어택은 1만 찍어도 매우 위력있을 뿐 아니라, 시간까지 상당해서 전혀 짧지 않습니다.
그다음 예전 히어로의 완소스킬 브랜디쉬 또는 콤보어택을 마스터 해주고 솔직히 JUMP 패치로 콤보 어택이 데미지가 % 단위로 올라가는 등, 브랜디쉬보다 더 쓸모 있어졌지만. 브랜디쉬를 배운다고 해서 후에 스킬트리에 크게 영향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그다음 다수를 공격할수있는 코마를 먼저 배웁시다,
왜 강력한 한방공격인 패닉이 뒤로 밀려나냐고요, 당연합니다. 일단 다수공격인 코마에 비해 효율성이 별로이고, (예전부터였지만) 그리고 무엇보다 브랜디쉬가 있기 때문에화력면에서도 별로 쓸모있지가 못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30초 쿨타임이 있습니다. 하지만 JUMP패치로 인해서 패닉이든 코마이든 반드시 마스터할 스킬입니다.
찬스 어택은 결빙 스턴 등을 맞춰야 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패닉이나 코마를 배우고 배우도록 합시다.
그다음 남은 스킬들을 차곡 차곡 올려줍시다, 개인적으로 샤우트를 먼저 올리시고 그다음 콤보스킬을 보조해주는 찬스어택, 차후에 보스전에서 쓸모가 있는 매직 크래쉬도 역시 마스터 하셔야 합니다.패닉과 코마의 상향, mp회복력 향상 대신 들어온 셀프 리커버리의 효율성으로 인해 샤우트는 버리는 스킬이 되었습니다.
.. 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위에 말대로 스킬트리가 좀 복잡해졌습니다, 보통 브랜디쉬를 마스터하는 편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샤우트도 나름괜찮은 스킬입니다, 무엇보다 스턴이 될뿐 아니라 전사에게는 드문 범위공격이기 때문에 특히 빨간코 해적단의 소굴같은 좁은 지형같은 사냥터의 경우에는 오히려 더 빛을 본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자신 사냥터에 맞게 올리시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반드시 위에 것을 따라하지 않아도 되는것을 명심합시다.
4차
역시 항상말하지만, 딱히 정해진것은 없음.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30 (권장) -> ???
항상 그렇듯이 4차때는 정해진 스킬트리는 없습니다, 그저 조언이라면 "돈되는대로 찍으랄까"입니다. 하지만, 선행스킬은 반드시 이것을 따라야합니다, 먼저 사냥에 패턴을 바꿔버릴 돌진을 일단 1 찍어주시고 나머지는 브레이브 슬래쉬로 찍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히어로가 브랜디쉬를쓰던 시절에서도 마찬가지로,주력공격인 브래이브 슬래쉬 먼저 마스터해주는것이 기본입니다. (다만 되는 대로라면요.)
브레이브 슬래쉬는 되도록이면 마스터하는 편이 낫습니다, 왜 저기에 10이라고만 표시해놓았냐면, 딱히 정해진것이 없다는 이유도 맞긴 맞지만,무엇보다 브레이브 슬래쉬의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따라서 자기 자금 사정과 관련해서 , 이스킬트리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마시고 브레이브 슬래쉬에 투자할 자금이 있다면, 되도록이면 브래이브 슬래쉬에 찍어주세요
그다음 마스터해야할 스킬은, 어드밴스드 콤보입니다, . 어드밴스드 콤보는 무엇보다 인레이지를 쓰는데 필수로 마스터할 스킬일 뿐만 아니라, 또한 콤보의 갯수를 늘려주고 콤보를 일정확률로 2개씩 충전해주니, 결과적으로는 공격력이 늘어난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브레이브 슬래쉬를 먼저 마스터하는것보다 어드밴스드 콤보를 먼저 마스터 하는것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코마와 패닉을 후반에도 잘 이용해야 됩니다.
다음에는 바로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을 마스터 하도록 합시다, 30이라는 레벨이 벅찰지 모르겠지만, 파이널 어택의 데미지도 쓸만하고 무엇보다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이기 때문에, 공격력이 늘어난다고 해서 나쁠거 하나도 없습니다! 마스터리북도 공짜로 나누어주니 마스터리북 걱정은 할필요 없습니다.
스탠스도 물론 좋습니다., 스탠스는 넉백되지 않는다는것이 그저 그렇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의외로 넉백당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주아주 큰 의미입니다, 넉백당하면 뒤로 물러나기 때문에 몬스터에게 다시 접근해야 하기때문에, 사냥에 리듬이 깨지기 쉽상입니다, 하지만 스탠스가 넉백당하는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특히 보스전에서 이 스탠스의 역할은 정말 크게 나타납니다.
만약 자금의 사정이 되지 않거나 다른것을 배우고 싶을때는 컴뱃 마스터리를 배우시는것이 좋습니다, 마스터 레벨도 10일뿐 아니라, 마스터하면 거의 절반에가깝게 물리방어력을 무시하기 때문에, 효과가 좋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레벨별 추천사냥터
레벨 1~10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지?) 레벨11~24 퀘스트 및 헤네시스 또는 엘리니아 사냥 이때만큼은 돌아다녀도 잘오릅니다.
레벨27~30 믹스골렘 던전 (무너진 골렘의 성터)
레벨31~38 버섯의 성 퀘스트 혹은 카니발 좋을뿐만 아니라, 관련 퀘스트까지 몬스터를 잡거나 전리품과 연관되어있기 때문에 퀘스트로 레벨업을 촉진시킬수 있습니다. 사냥터는 마천루가 좋은 편입니다.또한 독버섯과 변절자 스포아가 등장하는 지역도 역시 괜찮습니다. 아니라,특히 스피드업을 하고 몬스터를 대량으로 소환하였을경우, 폭풍적으로 경험치가 오르는 곳입니다, 게다가 카니발 코인 으로, 무기까지 어렵지 않게 장만할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이라면 여기를 거치시길! 싸움이 벌어져서 진짜로현피까지 깔수있고, 그리고 경험치 면으로 비효율적이기때문에, "걍 경치 올릴거 최대로 올리자"고 하여서 이런것이 생겨났습니다 (...) 이기는 편이 존재하기때문에, 먼저 이긴쪽이 다음 판에서는 져주고, 이기고 져주고를 하는 짜는 카니발입니다. 시비가 붙어서두쪽다 사냥 못합니다, 아니, 엄밀히 말하야 상태이상은 카니발의 기본적인 행동임에도 불구하고, 암묵적인 범죄행위로 취급됩니다
레벨39~50 커닝스퀘어 CD사냥 몹젠과 지형이좋습니다, 지형이 대부분 평지이기 때문에, 사냥하기에는 무난한곳입니다, 단, CD가 있는 쪽에서는 가끔 매크로가 있는곳이 많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레벨51~58 드레이크 사냥 개미굴에서는좀더 강한 드레이크가 좋습니다, 카파 드레이크가 지형이 약간 좋긴 하지만, 드레이크의 강력함을 생각해서 경험치를 좀더 얻고 싶다면 좀더 강력한 레드드레이크도 역시 좋습니다. 레벨 53~60 루디브리엄 장난감 목마 사냥 생각해본다면 몬스터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더 빨리 사냥을 할수있고, 지형도 평지인지라 사냥하기에 굉장히 좋은 곳입니 다. 레벨60~70 기계실 사냥 또는 데비존 사냥하기로 괜찮은 곳중 하나입니다, 주로 파티사냥을 한다면, 경험치 효율도 더 많아집니다, 층간 간격이 좁아서 도적이라면 점프를 하여 2곳을 공격할수 있습니다. 데비존 역시매우 약화되었습니다, 하지만 경험치만큼은 정말 많이 주고 또한 보통파티퀘스트보다 시간이 걸리지 않기때문에 파티원과 함께 여러번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때부터 아리안트에 상륙하시는편이 좋습니다.
레벨71~80 딱히 사냥할곳이..
좋습니다. 좋은데 B-3 이곳은 주로 원거리 범위공격수들은 낚시 공격이 가능하지만 마가티아 특유의 평지 사냥터인 자체만으로도 근거리 직업에게 유리하기 때문에 말이죠, 주로 82나 83부터 이곳에서 사냥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레벨87~89 미스릴뮤테 사냥 선호도는 덜합니다.하지만, 범위공격이 제대로 들어가는 곳이며, 이곳의 몹젠 또한 좋기 때문에 레벨이 높아졌다면 여기 또한 가볼만한곳입니다
레벨89~103 C-2 사냥 최고인 사냥터입니다. 또한 맵 가운데에 여러 블럭들이 쌓여진 부분이 있어서, 그 사다리 바로 위 블럭에서 애로우 레인/ 애로우 이럽션 등 궁수분들이 거기에서 스킬을 쓰시면 네오 휴로이드의 마법 공격을 맞지 않아서 좋습니다.
치열합니다. 또한 이 몬스터들은 소비류를 많이 드롭하며, 간단한 공격패턴으로 공략이 쉽습니다.
또한, C2 맵의 경우 일자형 맵이다 보니,일자형 스킬에 딱 맞는 일직선 스킬들이 이 맵에서 탁월하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런 효과들 때문에 일자형 광범위 스킬인 스트라이커의 샤크 웨이브 스킬이 씨투에서 가장 좋다는 말이 나올 정도죠.
95~ 98 사이티 사냥
사이티가 등장하는 관계자외 출입금지는 비록 c2나 c1과 같이 낚시자리의 이점은 누릴수 없지만.빠른 몹젠과 무엇보다
무엇보다 좋은점은 사실 100대의 고렙사냥터중에서는 효율적인 지형이 별로 없습니다.하지만 이번 마가티아의 고렙화로 100대에서도안정적인 평면지형이 등장했습니다.그중 예가 바로 이 관계자외 출입금지입니다. 낚시자리가 있는 202호보다는 좀 떨어지는 하위개념의 사냥터입니다. 하지만 평면지형 빠른몹젠으로 202호못지 않은 경험치 를 획득가능합니다.
98~103 호문쿨루 사냥
100레벨 몬스터의 사냥터중 몇 안되는 낚시자리로 이루어진곳, 무엇보다 근거리 공격이 낚시할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이곳은 필수사냥터입니다또한, 젠도 높은 편이기때문에 다양한 활용을 해서 사냥을 할수있습니다. 호문쿨루를 몰이를 하는방법이 괜찮은 편인데. 주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가서 몰아서중간 낚시자리에 잡는 방법입니다.
호문쿨루를 사냥할수 있는 직업은 전직업이 다 사냥이 가능합니다.전사도 마법사 궁수 도적 전부다 낚시가 가능한 메리트와 그리고 높은 몹젠률 때문에 어떤직업이든 사냥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몹젠이 높기때문에 비록 범위공격을 할수없는 전사나 아란이라도 이사냥터를 거치는것은 필수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대부분 마가티아 호문과 호문쿨루 샤이티를 졸업한 사람들은 이곳으로 거치는 필수사냥터입니다. 물론 이곳을 모르는 사람도 이곳을 거쳐서 110을 찍는것이 좋습니다, 레벨이 되신다면, 보물섬의 약탈을 노려볼만 합니다.
예전에 켄타우로스에게 밀린 듀얼파이렛이었지만, 이제는 인기몬스터가 되었습니다 높은 몹젠과 2층의 동시 공격 가능한 사냥터 때문에, 듀얼파이렛은 패치 이후에 켄타우로스보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됩니다 예전에 듀얼파이렛의 가장 큰 단점인 위아래층 올라가기가 어렵다렸는데, 지금은 하향 점프를 이용해서 맨 아랫층까지 사냥을 한뒤, 다시 위로 올라가는 포탈로 다시 사냥을 합니다.
주로 파티원들은 화력자 위주를 짜는게 좋고, 몹젠이 적은 대신 몬스터의 체력이 쌔니 집중적인 화력으로 공격을
자쿰 역시 공략에 좋은데, 예전이라면 그냥 돈벌이용이었지만, 빅뱅 패치 이후로 보스몬스터의 경험치가 높아지고, 파풀라투스 역시 그런데, 파풀라투스는 이제 레벨 130 이상만 되어도 누구나 5분 안에 잡습니다, 하지만 경험치는 130 기준으로 약 20% 이상이오르니, 매일 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단 주의하실점은, 자쿰과 파풀라투스는 하루에 2번 뿐 밖에 들어갈수 없습니다.
150 이상 연무장,시간의 길, 혼테일 다양한 곳들.
거기다 지형또한 무난하기 때문에 어느 직업이라도 (비숍빼고(...)) 다 무난한 사냥을 즐길수 있습니다.
사자왕의 성 상위 호환이 되는 사냥터인 연무장은 무엇보다 몬스터의 데미지가 높아서 적자가 잘나지만
이 육성법을 쓰도록 도와주신 칼루나의 "휘아연"님께 감사합니다. 정말 친절하신 분이시더군요. 보통 만레벨분들 본다면 다들 바쁩니다를 할탠데. (더구나 내 레벨을 보면..)
용감한 마음과 날카롭고 빛나는 칼날로
지금 요동치는 대지를 꿰뚫어라!
각성의 시간이다! 메이플의 영웅들이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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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자라
하스스톤 닉네임은 akinos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akinos@naver.com입니다! 많은 친추줍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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