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어빌리티

[전] 콤보 카운트 10 당 공격력 2, 물리 방어력 20, 마법 방어력 20, 이동속도 2씩 최대 10회 증가

[후] 콤보 카운트 10 당 공격력 3, 물리 방어력 20, 마법 방어력 20, 이동속도 2씩 최대 10회 증가

 

컴뱃 스탭

[전] MP 10 소비, 짧은 거리 이동

[후] MP 10 소비, 짧은 거리 이동, 영구적으로 이동속도 15, 최대 이동속도 상한 20 증가

 

파이널 차지

[전] Max 레벨 20

[후] Max 레벨 10

 

콤보 드레인

[전] 120초간 데미지의 5% 만큼 HP 회복

[후] 240초간 데미지의 5% 만큼 HP 회복

 

피지컬 트레이닝 [신규]

[전] x

[후] 영구적으로 힘 30, 민첩성 30 증가

 

콤보 크리티컬

[전]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콤보 카운트 10 당 크리티컬 확률 3% 추가 증가, 최대 10회 증가

[후]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크리티컬 최대 데미지 20%증가, 콤보 카운트 10 당 크리티컬 확률 3%증가, 최대 10회 증가

 

롤링 스핀

[전] MP 35 소비, 최대 6명의 적을 95% 데미지로 4번 공격, 90% 확률로 2초간 기절

[후] MP 35 소비, 최대 6명의 적을 110% 데미지로 4번 공격, 90% 확률로 2초간 기절

 

스마트 넉백 -> 마이트

[전] MP 30 소비, 120초간 몬스터를 넉백시키는데 필요한 데미지가 10%로 감소

[후] MP 30 소비, 120초간 공격력 25, 물리방어력 215, 마법방어력 215 몬스터를 넉백시키는데 필요한 데미지가 10%로 감소

 

클리빙 어택

[전]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20% 무시, 분산 데미지 50% 감소

[후]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25% 무시, 분산 데미지 75% 감소

 

콤보 저지먼트

[전] 최대 10명의 적을 1500% 데미지로 공격, 10초간 빙결, 6초간 1초당 200%의 지속 피해

[후] 최대 10명의 적을 500% 데미지로 3번 공격, 10초간 빙결, 6초간 1초당 200%의 지속 피해

 

파이널 블로우

[전] MP 35 소비, 83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후] MP 35 소비, 282%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20%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하이 디펜스

[전] 적에게 입는 데미지 15% 감소

[후] 적에게 입는 데미지 20% 감소

 

콤보 템페스트

[전] 보스 몬스터에게 720% 데미지로 4번 공격, 일반 몬스터는 추가로 40초간 빙결

[후] 보스 몬스터에게 720% 데미지로 4번 공격, 일반 몬스터는 추가로 40초간 빙결

       영구적으로 콤보 저지먼트의 데미지 40% 증가

 

콤보 배리어

[전] 240초간 받는 데미지의 20%를 흡수

[후] 480초간 받는 데미지의 20%를 흡수

 

스위프트 무브

[전] 파이널 차지와 파이널 토스의 데미지 30% 증가

[후] 파이널 차지와 파이널 토스의 데미지 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