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아래 360p로 설정된 화질을 720p로 바꾸면 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버퍼링이 심한분들은 영상재생후 일시정지시켰다가 일정시간이 지난 후 시청하시면 됩니다.)


[멤버]


제논(메인 화력1)
제논(메인 화력2)
듀블(화력 1)
루미(화력 2)
팔라(보조 1)
비숍(보조 2)



격파목적이 아닌 재미로 모인 멤버가 입장하다보니 토크온을 사용하지 않고 채팅으로 진행하느라
영상 중간중간 멍때리거나 더딘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노다이로 깼으니 봐주세요.


[간단공략] ('안쳤어'님의 공략 참조했습니다.)


0. 카오스 루타비스 보스는 묶어두는 스킬들이 일체 통하지 않으며 개인별 데스카운트 5개 고정입니다.

1. 체력 약 70%전가지 일반공격, 넉백, 가두는 스킬만 사용,

가두는 스킬은 아카이럼처럼 좌우키로 해제가능.

2. 체력 약 70%이후 약 30%까지 변신스킬

(지속시간 약 20초, 쿨타임 5초(이 쿨타임동안은 일반 피에르가 됨))사용.
ㄴ 빨간색 피에르 : 조심할건 순간이동 후 3타 공격.(즉사스킬)


(무조건 피해야하는 기술. 사라졌다가 갑자기 저런 모습으로 공격한다. 마치 샤코의 갱처럼)

ㄴ 파란색 피에르 : 조심할건 어그로가 걸린 상대를 따라다니며 회오리 공격 (바닥 지속데미지 추가)


3. 체력 약 30% 이후부터 피에르가 분열한다.
ㄴ 체력은 파란색, 빨간색 각자 따로 지니며 둘이 일정 주기마다 색을 바꾼다.
바뀐 색에따라 기존 색깔이 유지되었던 체력 그대로 넘어간다.
ㄴ 한쪽이 죽으면 상황에따라 ?~??초 뒤에 부활. 부활한 개체의 체력은 전체 체력의 10%정도.


4. 빨간색, 파란색 전부 딸피로 남았을때 메인화력의 모자가 서로 다를때까지
대기하다가 타이밍 맞춰서 각자 빠르게 잡는 것이 마지막 공략 포인트. (영상 8분50초 ~ 9분5초 구간 참조)


5. 카오스 피에르에서 나온 보물상자 아이템은 '모두 개인보상'이다.
방어구, 환불, 잡템등 모든 아이템을 각자 따로 획득가능.


(하드 매그너스의 타일런트는 단체보상이지만 의외로 루타비스는 위아이템 포함 모두 개인보상이다.)

 

 

 

 

 

 

 


[ p.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