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쓰는 기자단 글이자 처음으로 쓴 직업관련 글 입니다.. 

 

1. 제논에 대해서...

제논은 블랙윙의 과학자인 갤리메르에의해서 창조된 원소기호 54번이라고 불리는 병기입니다. 사실은 오래전 에델슈타인의 마을 소년/소녀를 납치 해서 병기로 개조한 것이지요. 이후 제논은 루티와함께 실험실에서 탈출하여 레지스탕스와 함께하다가 홀로 떠납니다.

 

-제논의 주무기는 에너지 소드입니다. 무기상수는 1.5입니다.

-제논은 다른 직업군과는 다르게 INT를 제외한 STR,DEX,LUX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래서 전체스탯을 올려주는 아이템을 껴주는것이 좋습니다.

 

2. 제논의 스킬.

신직업 답게 사기적인강한 스킬을 보유하고있습니다.

2-1. 0차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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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논의 고유능력 시스템입니다. 1차때에 5개에서 시작하여 전직을 할때마다 5개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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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논의 링크스킬입니다. 레벨1(70)때는 5%, 레벨2(120)때는 10%를 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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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전직이후에 갈수있는 프로멧사로 가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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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논은 도적과 해적의 방어구를 능력치 요구량없이 자유롭게 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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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초동안 비행할수있는 스킬입니다. 이 때는 핀포인트 로켓스킬만 사용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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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모드 링커로 스킬의 유형을 바꿀수 있습니다. 퀵슬롯에 등록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2-2..1차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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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때 주 스킬은 에너지 스플라인 입니다. 1차 스킬이지만 상당히 긴 거리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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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3번연속 같은방향으로 점프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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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를 소비해서 공격력을 높여주는 스킬입니다. 이 때 에너지는 3이 소모됩니다.(1차때 에너지 보유수는 5개 입니다.).  더불어 패시브 효과로 모드능력치를 10올려주는 스킬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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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속도와 점프력을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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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논의 특성을 살려주는 스킬인 멀티래터럴 입니다. 이 스킬은 0차 스킬때 부터 있습니다. 멀티래터럴2와 1은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성 스탯을 돌파할 경우에 위와같은 해택을 가지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떠한것을 먼저 올리냐가 상당히 중요한 요소로 꼽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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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를 1소비해서 미사일을 4개날리는 스킬입니다. 1차때는 그나마 자주쓰이지만 2차부터는 그다지 많이 쓰이지 않는 스킬입니다.

 

 

2-3. 2차스킬

 

-2차 이후 부터는 주 공격스킬에 여러가지 유형을 선택해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선택 방법은 스킬창에서 MODE를 누루시거나, 멀티 로드 링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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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은 공격력은 강하지만 2번만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더불어 크리티컬 확률까지 올려주어서, 퀵실버 소드 계열중 가장 많이 쓰이는 스킬입니다. 집중은 긴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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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은 공격을 하면서 동시에 위로 올라가는 스킬입니다. 한번에 가장 많은 적을 공격할수 잇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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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은 퀵실버 소드계열중 가장빠른 공격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짧은거리에있는 적을 상대할때 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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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온 쓰러스터는 밀격스킬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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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에너지량을 소비하지만, 마스터레벨시 크리티컬 확률을 40%올려주는 스킬입니다. 더불어서 모든 능력치를 20올려주는 패시브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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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션시 파이프라인은 일정 시간동안 체력과 마나를 %로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체력이 낮은 제논에게는 생명연장을 할수잇는 중요한 스킬입니다. 패시브효과로 체력과 마나를 1000씩 올려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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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논 부스터입니다. 퀵실버 소드 - 집중이나, 컴뱃 스위칭 - 폭발같은 공격속도가 느린 스킬을 사용할때 큰 도움을 줄 수있는 부스터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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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능력치를 10올려주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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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도와 물리공격력을 올려주는 마스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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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래터럴3 입니다. 멀티래터럴1,2와 다르게 이번에는 각각 10%의 효과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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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스킬인 핀포인트 로켓을 강화시켜주는 스킬입니다. 이 이후에 나오는 강화스킬과 중첩됩니다.

 

2-4.3차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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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논 3차의 주력스킬이며. 컴뱃 스위칭 계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폭발입니다. 공격 속도는 3개중에서 가장 느리지만, 제논 부스터와 함께 사용하면 그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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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열은 메르세데스의 리프 토네이도처럼 점프후 스킬을 사용해야지 공격이 나가는 스킬입니다. 다이아그널 체이스후 이 스킬을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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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추는 공중에 뜬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수 있는 스킬입니다. 필라 스크램블을 사용한후 이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정작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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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격 스킬인데 나아가는 방식은 대각선으로 나갑니다. 총 2번연속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두번 연속 사용하고 점프키를 누루면 서든 프로펠 스킬이 나갑니다. 반대로 서든 프로펠 스킬을 사용후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한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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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띄우는 역활을 하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한후 컴뱃 스위칭 - 격추를 사용하면 더 큰 데미지를 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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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를 10소모하고 회피률을 100%으로 증가하게 해줍니다. 총 10번 회피시 해제되고, 그전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더불어 패시브 효과로 모든 능력치를 30올려주고 방어력을 400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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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격이나 회피시 미사일을 3개 자동으로 발사해주는 스킬입니다. 공격반사를 무시하고 직접 적에게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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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시 일정확률로 오른쪽 처럼 에어프라임이 나옵니다. 3개까지 중첩이되며 그 대상을 공격시 프라임이 3번 공격을 하고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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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 파트너처럼 자신과 동일한 행동을 하는 환영을 만듭니다. 환영은 자신이 직접 입힌 데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적에게 입힙니다. 다만, 핀포인트 로켓, 이지스 시스템은 복제가 되지 않습니다.

-레벨1일때는 30%데미지를 주며, 스킬레벨이 오를수록 2%씩 증가해 20레벨에는 70%데미지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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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래터럴4입니다. 150이상을 투자해야지만 해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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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된 서플라이 에너지를 바로 10개 충전해 줍니다. 다만, 최대치에 있을 경우에는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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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포인트 로켓2차 강화입니다. 1차강화와 중첩됩니다.

 

2-5.4차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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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때의 주력스킬인 블레이드 댄싱입니다. 팬텀의 얼티밋 드라이브 처럼 연속기이며, 이동을 하면서 적을 공격할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이퍼스킬로 공격력을 20%높일수있고, 이동속도를 증가시킬수 있으며(120에서 상향), 공격대상을 2만큼 높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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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은 자신보다 앞에있는 가로 방향을 적을 상대할때 주로 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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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격은 자신의 양옆에있는 적을 상대할때 쓰입니다. 또한, 퍼지롭 매스커레이드 스킬중에서 가장 강한 공격력을 보여주지만, 딜레이가 셋 중에서 가장긴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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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은 단일 대상만 공격할수 있고, 주로 보스전에서 보스를 잡을때 사용합니다. 방어율 무시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퍼지롭 매스커레이드는, 하이퍼 스킬을 통해 공격력을 20%높일수있고, 방어율무시 10%, 공격대상 2마리추가(저격 제외)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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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은 필드 모서리에 공이 다을때마다 그 안에있는 적을 공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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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은 필드내에 공이 움직일때 닿는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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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은 공격 기능 대신에 필드내의 파티원의 체력과 회피치를 높여주는 기능을 합니다.

-홀로그램 그래피티는, 하이퍼 스킬을 통해 공격력20%, 공의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기능, 필드의 지속시간을 10초 높여주는 스킬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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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파츠코드는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는 대신에, 총데미지와 보스공격력 데미지를 증폭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패시브 효과로 모든 능력치를 올려주는 기능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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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 셔크는 일정확률로 추가회피를 하게 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성공시 오른쪽과같은 이펙트가 뜹니다. 더불어 이지스 시스템의 공격력을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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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퍼드는 숙력도와 공격력,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를 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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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캡슐은, 파티원들의 스킬의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약 2-3배속도로 단축시켜 줍니다. 다만, 움직이거나 공격을 받을때 파괴되며, 파티원들의 하이퍼 스킬은 감소시킬수 없습니다. 자신의 하이퍼스킬은 감소시킬수 있으며, 타임 캡슐 자체 쿨타임은 단축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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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의 용사가 있는 노바족을 제외한 전 직업에게 있는 공통 스킬입니다. 모든 스탯을 올려주는 기능을해서, 제논일 경우엔 공격력이 크게 증가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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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래터럴5,6입니다.

-멀티래터럴5일 경우 260이상이 되야지 해택을받을수있고, 약 151이되면 모든 능력치해택을 받을수있습니다.

-멀티래터럴6은 330이상일때 해택을 받을수있고, 더불어 200레벨이 될때 스킬이 해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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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2차강화와 이어서 중첩되는 최종강화입니다.

 

2-6.하이퍼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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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때 해방되는 하이퍼 스킬입니다. 게이지를 한번에 20까지 올려주며, 10초동안은 에너지가 소모되는 스킬을 써도 소모가 되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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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때 해방되는 컨파인 인탱글입니다. 아마게돈, 스마이트와 같은 행동불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공격에 당한 적은 오른쪽 사진처럼 결계(?)에 같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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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직업들과는 다르게 200레벨때 공격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발동시 아래처럼 남/녀에 따라 다른 이미지가 나오면서 공격을 가합니다.

(공격 이펙트는 업로드 용량을 넘겨서 올릴수 없었습니다. -> 링크 오류발생으로 임시 삭제하겠습니다.)

 

 

 

3. 기타 사항(지속적으로 추가 예정)

- 4차스킬의 홀로그램 그래피티 - 역장과 홀로그램 그래피티 - 관통은 서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않습니다. 즉, 역장을 사용한후 바꾸어서 관통을 사용할수 있는것이지요. 더불어 관통과 역장은 공격반사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다만 이것인 추후 밸런스패치때 막힐수도 있습니다.)

-아마란스 제네레이터를 사용한후 버프 + 오파츠 코드 + (소울 컨트렉트)를 조합해서 사용하면 현재 상태에서 가장 높은 공격력을 보실수 있습니다.

-패시브 하이퍼 스킬은 하이퍼 스트랭스, 하이퍼 덱스터러티, 하이퍼 럭은 공격력에 영향을 주무로 반드시 찍어주시는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