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라면



국물이 끝내주는 컵라면이다. HP를 약 40% 회복시킨다. MP를 약 40% 회복시킨다.




주황빛이 나는 잘 익은 감이다. HP를 약 30 회복시킨다.

검은 열매



10분간 방어력이 15 증가하는 신기한 열매다. 먹자마자 효과를 발휘하는 아이템이다.

곡차



파란 왕도깨비가 좋아하는 쌀을 발효시켜서 만든 차다. 시큼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냄새가 난다. HP와 MP가 400씩 회복된다.

과일생크림 케이크



메이플스토리 탄생기념 케이크이다.  달콤한 생크림에 귤, 키위, 포도, 딸기 등의 과일을 가미하여 맛이 매우 좋다. HP와 MP를 각각 2000 회복시켜 준다.

네미의 도시락



루디브리엄의 '네미'가 아버지인 장난감 공장의 '공장장 카호'를 위해 정성스럽게 싼 도시락이다. HP를 10 회복시킨다.

당고



소스를 잘 발라서 먹으면 달콤함이 입에 퍼지는 맛있는 당고이다. HP와 MP를 각각 200 회복시켜 준다.

대추



빨갛게 잘 익은 대추다. HP를 약 30 회복시킨다.

독버섯



강력한 독을 가진 버섯이다.

돼지고기 산적



노란 왕도깨비가 좋아하는 돼지고기로 만든 산적이다. 양념이 맛있게 배어 있어서 보기만해도 입 안에 군침이 돈다. HP가 800 회복된다.

두부



콩으로 만든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HP를 약 50 회복시킨다.

딸기 사탕



정성스럽게 만든 달콤한 딸기 사탕이다. 30분간 마력이 5 증가한다.

딸기생크림 케이크



메이플스토리 탄생기념 케이크이다.  달콤한 생크림에 신선한 딸기를 가미하여 맛이 매우 좋다. HP와 MP를 각각 1400 회복시켜 준다.

떡국



방금 끓여낸 맛있는 떡국이다. HP와 MP를 각각 500 회복시켜 준다.

루디브리엄 워프 캡슐



루디브리엄으로 귀환할 수 있는 워프 캡슐이다.

마른 오징어



잘 구워진 마른 오징어이다. HP를 약 600 회복시킨다.

마슈마로



말랑말랑 먹음직스운 마슈마로이다.

만두



밀가루를 반죽하여 얇게 밀어 소를 넣고 둥글게 빚은 음식이다 . HP를 약 1500 회복시켜 준다.

메밀묵



초록 왕도깨비가 좋아하는 메밀로 만든 묵이다. 말랑말랑한 묵이 채반에 가득 담겨져있다. MP가 800 회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