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헤어 염색 & 컬러렌즈 마네킹




헤어와 성형 마네킹은 기존 시스템과 동일합니다
염색 마네킹에서 색상을 적용 시키면
착용중인 헤어에 해당 색상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검은색 스우 헤어에서 파란색을 적용하면 파란색 스우 헤어가 됩니다
또한 되돌리기 버튼을 누르면 다시 검은색 스우 헤어로 돌아옵니다

컬러렌즈도 마찬가지 입니다


염색 마네킹이 필요한 이유



다음과 같이 같은 헤어인데도 여러개의 색을 적용하는 경우 
마네킹이 여러개가 필요합니다

현재 메이플은 믹스염색까지 포함하면 엄청나게 많은 색상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헤어와 조합하면 엄청난 가짓수가 됩니다

염색 종류만 해도 8종+믹스염색 28종+프리미엄 믹스염색 112종(일반 믹염 28종 제외)=148종

염색 마네킹을 통해 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염색 마네킹의 이점

많은 유저분들이  마네킹 부담으로 인해
그냥 한가지 색만 쓰거나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믹스염색을 사용합니다
또한 염색을 또 다시 해야한다는 이유로 새로운 헤어를 뽑기를 꺼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염색 마네킹은 이 부담을 줄여주고 믹스염색,믹스렌즈의 판매량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마네킹의 판매량 또한 더더욱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마네킹 100칸으로 확장해도 부족하다는 사람 많을듯

???:그럼 마네킹 종류가 너무 많아지는거 아니야??
헤어 팔레트
렌즈 팔레트 
로 이름을 바꾸면 됩니다ㅎ



2. 위장색 마네킹



위장색 마네킹은 메카닉,카이저만 활성화되는 마네킹입니다
메카닉의 메탈아머
카이저의 파이널 피규레이션 메인컬러
카이저의 파이널 피규레이션 서브컬러를 저장할 수 있으며
카이저의 경우 메인컬러 마네킹과 서브컬러 마네킹은 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이유

카이저의 경우 캐릭터의 전체적인 컬러와 파이널 피규레이션을 통일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데
파이널 피규레이션의 색상을 코디를 바꿀때마다 바꾸기 매우 부담이 되어 쉽게 코디를 바꾸지 못합니다



메카닉 또한 캐릭터와 메탈아머의 색상을 통일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데
메탈아머는 전투중 대부분의 시간 착용하고 있기때문에
이러한 문제점이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위장색 마네킹의 이점

역시 코디를 바꾸기가 수월해져
로얄스타일,패키지,헤어,성형 그리고 믹스염색,믹스렌즈의 판매량이 늘어날 것 입니다

위에 염색&렌즈 마네킹이랑 같이 나오면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