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타포스 그리고 장비분해 시스템 개편 


스타포스로 장비를 터트리거나  
분해할때 나오는  장비포인트를 차곡차곡모아서   

리턴스크롤 , 프로텍트실드 , 스타포스패널티무효화 . 스타포스확정강화를 하도록 시스템을 바꿔야합니다  



필요없는 아이템을 분해했을시에  얻는  보상을 강화하여 

유니크이상의  고능력 잠재 장비나

140제~200제 의 보스리워드로 출현하거나 제작을통해 얻는  장비를 분해할경우 


조건별로 차등  장비 포인트가 적립되고  (잠재능력이 높을수록 , 스타포스가 높을수록 , 레벨제가 높을수록 높게적립)

 

 

대량의 장비포인트와  메소를 재료로   

확정적으로  차근차근  강화하는 그런 시스템이 필요함 



유저는  불확정적이지만 적은 재화로 도전할수있는   기존 스타포스 장비강화와 
         재료는 많이 들지만 100% 확정강화로 올리는  장비포인트 강화  둘중하나를 선택할수있음 



여기서 중요한건  장비아이템의 과공급에 대한 문제점을 어느정도 붙잡아주면서 
유저들에게 있어 성장을 하지않도록하는 극심한 강화 편차에 대한 문제를 해결  

비로서 RPG 본연의  노력을 통한 성장이라는  바퀴가 정상적으로 돌아갈수있도록 하는 패치중 하나가 될것




2.  잠재능력 천장시스템 도입 

일정갯수 이상의 캐쉬(현금)재화 큐브를 사용할경우  

- 몇회 이내 확정적으로 등급업을 하며
- 몇회 이내  확정적으로  장비옵션을 못뽑을경우   
유저가 원하는 커스텀으로 원하는 잠재능력 (이탈은 불가능  . 정옵션으로 ) 선택하여 부여받을수있음





 3. 리턴스크롤  천장시스템 도입 

리턴스크롤을 사용할시  일정횟수만큼 쓰고도 원하는 결과를 못얻을경우  원하는 옵션이 뜰때까지 
         +1 에 한해서  돌릴수있음 





4. 어빌리티의 천장시스템 도입

어빌리티 명성치를 이용해  유니크등급에서  일정횟수만큼 레전드리등급이 출현하지않는경우 

유니크에서 확정적으로 레전드리등급이 출현하도록 변경

레전드리 등급에서  일정횟수만큼  재설정을 반복했으나 원하는 옵션을 뽑지 못하는경우 확정옵션을 얻도록 변경  



5. 보스리워드 천장시스템 도입 

일정횟수만큼 보스컨텐츠를 클리어했으나  뜨지않는경우 

몇회 이상 클리어시  확정적으로  칠흑(교불)아이템 (개인보상)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