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 리마스터? 좋지 당연히
나온지 10년은 넘은 노후화되고 썩어문드러진 보스 외관이랑 패턴 싹다 뜯어고치고 없던 입장/페이즈별 컷신 화려하게 만드는거 누가 뭐라고 하냐.. 잘 만들었어.. 근데...

대체 언제까지 이런 이벤트성 패치에만 신경쓸거냐..?
진지하게 6차 나오고나서 굵직한 밸런스패치 한번도 안한거같음 그나마 언급할만한게 캐슈 극딜량 버프해준거? 딸랑 하나만 기억에 남음

6차 스킬로 밸런스패치 한다는 뉘앙스 풍기더니 정작 6차 풀강해도 딜상승은 커녕 마코 안받아도 상관없을 직업이 존재한다는데 이게 자기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밸패인건지 점점 의구심이 듬

시간 지날수록 속이 썩어가는 직업이 계속 생기고있는데 이 상황을 언제까지 방치할지도 궁금하다
아직 오리진스킬은 나와야 할게 5개나 되는데 이건 또 어떻게 만들어가고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게 될지 조차도 모름 아니 애초에 만들생각이 있는건지도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