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상향해달라 뭐 상향해달라 글을 써대길래 

메이플은 걍 자본주의 속 북한식 공산주의 게임이 됬고, 유저들도 물들었다고 봅니다. ㅇㅇ

사냥 좋은 캐, 보스 좋은 캐 따로 출시한 이유가 대체 뭘까요?

사냥 좋은 캐들은 기본적으로 사냥을 쉽게 쉽게 많이해서 얻은 재획으로 스펙업해서 보스캐들 따라가라고 설계해둔건데, 보스 좋은 캐 유저들이 하도 징징대니까 야누스같은 공용 제자리 사냥스킬 만들어줬죠.

그나마 검밑솔 하는 스펙들이나 그 이상을 하는 스펙들의 보스 보상이 좋지 않아서 아무런 불만이 없는거지
이제 익스트림 돌려막기 보스 끝나고 새로운 보스 나오기 전에는 무조건 원래 사냥만 좋았던 직업들이 보스전 상향 받는게 맞습니다.

또 이런 글 올리면 "다 같이 좋자고 하는건데~", "아직도 그걸로 투정이냐?" "캐릭에 애정이 없네~"
이 딴 빨갱이 댓글 있던데
그럼 북한은 다 같이 수익을 공평하게 나눠먹는 공산주의인데 왜 그 꼬라지일까요?
북한 주민들은 북한 고향에 애정이 없어서 탈북합니까?

"거기는 김정은이 다 가져가잖아!" 라고 반박할 당신
그런 당신의 보스전 좋은 캐릭이 지금 보스전도, 사냥도 다 가져가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 입니다.

이래서 공평한 것에 집착하고, 빠져들다보면 공산주의랑 다를게 없어지는겁니다.

공평한 것은 좋은게 아니고, 오히려 역차별입니다.
공평한 것과 공정한 것의 차이가 있다는 걸 유저들은 망각의 길에서 망각한 것 같습니다.

다 같이 공평하자고 전 국민 무상급식하면 상위 30퍼센트 집안의 아이들은 더 좋은 재료로 밥 먹을 수 있는데 세금도 더 내가며 강제로 안 좋은 식재료의 급식을 먹어야하는 불이익이 생기는 것 처럼, 선택적으로 무상급식을 할 수 있는 그런 공정한 사회가 되길 꿈 꿔보며 글을 마쳐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