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밸런스 엉망이라고 그렇게 말이나왔는데도
보스 리마하면서 밸런스 언급 한 줄도 없는거 보면
그냥 고집불통 그자체인듯. 아니면 그냥 무능하거나.

항상 어느 정도선이라는게 있는데 현재 디렉터는 게임성은 좋아질지 몰라도 캐릭터별 밸런싱은 엉망임.

6차로 어떻게 밸런스를 조절할건지 참나...
일주일에 스킬하나씩 나오는거도 아니고

반년에 하나씩 나오는데 일부직업들은 1년이상
낭패봐야하는 상황인거 같아서 참 역겨움

물론 직업별 차이가 존재해야 하는건 동의하고
언젠가 돌고도는 밸런스라는것도 이해함
하지만 딜량이 현저히 떨어지는 퓨딜이라거나
말도안되는 편의성 족쇄 라던지 이런건
적당한 선에서 조절을 해야하지않나싶네
밸런스를 핑계로 당연히 들어와야하는 패치조차
안한다는건 좀 능력이 안되서 억지로 묶어두는거로만 보임

차라리 밸런스의 방향성 구체적 제시라거나
일관성있는 밸런싱 패치, 주기적으로 패치를 좀 했으면함

똥꼬집 부리는것도 이제는 그만 좀 합시다
한 직업에 귀하하면 이제 직변하기도 힘든데
가벼운 게임을 만든다면서 한 직업에 10만씩이나
투자한 직업이 단순한 직업차이로 보스 클리어가
불가능하다하면 문제있는거 아닙니까

제발 무슨 굿즈만들고 이런거 할 시간에
운영진들 시간 낭비하지말고 밸런스부터 고민해주세요
부탁 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