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1:48
조회: 406
추천: 0
의사들 사이버 의사들한테 많이 치이긴했나보네중이염 걸려서 병원왔다고 했더니
중이염 약 뭐먹냐 -> 안먹었어요 -> 한숨쉬더니 약간 경멸하는 표정으로 그럼 중이염인걸 어케아냐 -> 딴 병원에서 중이염인데 약 치료까진 안했어요 라고하니까 아 그래요? 하면서 존나 친절해짐.. 목소리 톤부터 다름
EXP
38,030
(67%)
/ 3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amb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