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3:10
조회: 679
추천: 0
근데 물통말고 다조팔다 걸리면 레드어카운트 어케됨?궁굼해서 찾아보니까 판 사람들은 판 금액만큼 영자한테 납부한느 레드 어카운트? 걸렸다는데 다조 1: 100으로 한 천개 팔았다고 가정하면 10만원이잖음 근데 다조가 업뎃전 기준으로 따지면 700만원정도 했는데 그럼 70억인데 레드어카운트로 70걸림? 아니면 다른 기준이있음?
EXP
213
(13%)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루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