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0:50
조회: 616
추천: 0
챌섭 2일차 레테 하고 느낀점테섭에서 30분정도 플레이 했을땐
기존 직업이랑 너무 달라서 불쾌감 느껴졌는데 범위 버프때메 그런지 몰라도 사냥 개편함+보스 재사용 개맛있음 다른거 안하고 레테하길 잘했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