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9:47
조회: 361
추천: 0
근데 챌섭 카이는 뭔가 굳이 집어넣었어야하나 싶은 느낌?뭐 이전 챌섭 하던 사람이야 쉽게 넘어가겠지만 처음하는 사람들한테는 떡벽일거같은데 ㅋㅋㅋ
물론 처음하는 사람들한테 벽이 아닌 보스가 어디있겠냐만은 다른 보스들은 한번 익혀놓으면 두고두고 잡을 보스지만 카이는 딱 한번 잡고나면 의미 없는 보스 그것도 일종의 최종목표같은것도 아니고 극초반에 지나가는 일회용 보스에 대가리 박아야하는것 자체가 스트레스일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