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1:24
조회: 240
추천: 0
나 ㅂㅅ인가봐...레테 즐겁게 하다가 오버로드 마나라는게 있길레 신기하네 키네에는 없던데 이러고 있다가 설마하는 마음에 본섭 들어가서 확인하니까 있더라 ㅋㅋㅋ...키네한테 있는거 오늘 처음 알았다 분명 환산에선 널널한데 딜이 안나와서 내가 못하는줄 알았는데 이걸 반년 넘게 안겼어...심지어 오버로드 풀강해놓고...법사 하는사람중에 오버로드 마나 안킨사람 있으면 꼭 켜라...
EXP
117
(17%)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Siah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