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7:32
조회: 357
추천: 0
그러길래 겨울챌섭 작작 욕하지 그랬냐카이 중간에 세워놓은건 누가봐도 겨울챌섭 여론 안좋은것에 대한 신창섭의 훈계임
이번에 챌섭 유기한다? 그럼 다음겨울에 메이린 미션에 나올텐데 또 그때가서 스트레스받아야됨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