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9:05
조회: 401
추천: 0
저번 챌섭 안해서 카이 안해본 사람의 후기보마 전투력 1900만 카이 패턴 모름 들어가자마자 첫 극딜 박고 시작 최대한 딜하면서 버티다 죽으면 30초 버티고 스킬 쿨돌림 진짜 패턴 아예몰라서 머 크로노 머시기? 나오면 무적기 쓰고 버티다가 뒤지고 나머지느 파운틴 빨면서 버팀 데카 3남던데? 패턴 몰라서 쉽네~ 이러기에는 좀 그런데 노말카이라 그런가 딜 잘박혀서 할만했음
EXP
3,472
(68%)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원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