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3:41
조회: 444
추천: 0
카이의 문제점은 '너무 쉽게 냈다' 인듯이지윌 노루시 사이에 껴있으니까 다 좆밥으로 보고 패턴 공부 안하고 만만해 보이니까 좆밥 같으니까 자꾸 시비가 털리는 거라고 생각함 이거 깨야 아버 22성 줌 했으면 문제 별로 없었을듯 포기할 사람은 포기하고 22 하고싶은 사람은 연습해서 깨고 노말카이라 1번 틀리면 9988엔딩 나는 것도 아니고 익숙해지면 할만한데 지나가는 보스라 공부하기 싫어서 짜증내는 거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