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5:45
조회: 404
추천: 0
월드공유펫은 왜 이따구냐?본섭 2석펫+ 이번에 공짜 자석펫 한마리는 챌섭줘놨는데
3석이 아니면 월드공유 아예 쓰지말라는거임? 1-2마리만 공유하고 공유안되는 일반펫도 옮겨서 같이 낄수 있는 선택지는 줘야지 그냥 공유펫은 진짜 공유펫만 쓸수있네 큰맘 먹고 자석펫 다 나눠줘 놓고 1석펫 2석펫은 뭐 놀리는거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