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23
조회: 214
추천: 0
계정이 여럿이신 분들은그냥 본인이 원해서 하는건지 돈벌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는 계정이 하나인데다
게임아이템으로 돈버는 능력이 아무짝에도 없어서요!! 또 과거에 즐겨봤던 메이플 블로거님은 다계정이신데 본인이 원해서 했다는 생각이...!! 그 분은 아이템 거래사이트를 이용하는 분이셨지만 엄연히 직장이 있으셔서 중고거래 개념으로 하셨다에 한 표.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