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1:15
조회: 544
추천: 0
챌린저 다는거 매우 빡센가요?? 누구말이 맞는건지지금 뭐 시세 폭등해서
다 1.5배 이상은 올랐다던데, 그럼 챌린저 다는거 매우 빡쎌가요? 누군 오랫동안 천천히 꾸준히 하면 쉽게 단다고 하고 누군 400억 메소 이상은 질러야 된다고 하고.. 어쨋든 챌린저 다는게 어느정도일까요 누구나 다 달 수 있는 그런건 아니죠?
EXP
831
(31%)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잇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