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빠 나봄 샷브클 평시체 이것만 굴려도
10위권이라는 겜안분 한 명 있었는데

얘들만 굴리니까 진지하게 미하일이랑 좋은 싸움 가능할 정도로 개쳐약한데 머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