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하직윈 ㅅㅂ놈아 테섭1주일 레테랑 본섭 레테랑 만족도가 너무 다르자나! 그렇다고 제네패스를 두개 파는것도 아니고 상련아! 테섭1주레테에 실망해서 다른 케릭 키우다 짜증나는 사람들 어떻게 할거냐? 야발련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