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3
조회: 108
추천: 0
하버맥부 언제 주나요? 신창섭님이 테섭1주만 하게 가스라이팅 한 부하직원상련놈의 아구통을 돌리고 싶네부하직윈 ㅅㅂ놈아 테섭1주일 레테랑 본섭 레테랑 만족도가 너무 다르자나! 그렇다고 제네패스를 두개 파는것도 아니고 상련아! 테섭1주레테에 실망해서 다른 케릭 키우다 짜증나는 사람들 어떻게 할거냐? 야발련놈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