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27
조회: 534
추천: 1
사료 안 준다고 눕는 건 진짜 대단하네그냥 개발진하고 유저랑 장난으로 티키타카 wwe하는 걸
몇몇 찐따들이 ufc로 몰고 가는게 와 진짜 너무 좀 그렇다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는데 아니란 게 내 상식으로 이해가 안되네 지금 옥션 찐빠난 거? 그래 아쉬울 수 있지 이것도 결국 개발진이 유저 편의성 하나라도 더 챙겨주려고 노력한 건데 생각대로 안 된 거고. 거따 대고 바로 욕하고 눕고 이러는 게 맞나? 사람이라면 그럴 수도 있지 괜찮아요 천천히 하세요 라고 하는 게 지성인 아님? 그냥 작은 헤프닝을 존나 크게 만드네 진짜 개가 된거임? 사료 없으면 많이 불편한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