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공략보고
투력 9천이라 쉽게 잡겠네 하고 들어감
1페 1극컷남
2페 2극+평딜로 5분정도
3페입장때 데카 11개였음
1극돌리고 튀고 1극 돌리고 튀고
구러다 한번걸리니까 데카 한순간에 4개 사라짐
좆됐다 하면서 피해다니다 권능맞고 날라감
다시 부활해서 극딜박는데 해방무적 씹힘, 싸커킥맞고 날라가면서 데카 3개 사라짐
3페 넘기기 직전에 한번 더 뒤지고 데카 다사라짐
그냥 하기가 싫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