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맥북으로 핫스팟연결하고 깔아서 잘되길래 오.. 되는구나
하고 맥북으로 2시간정도 레테 달달하게 키우고
오늘 퇴근하고 다시 할려니까 업데이트 후 실행하니 서버선택전에 튕김!!!!.... 왜이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