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34
조회: 103
추천: 0
하고싶은 캐릭이 계속 바뀌네 스커로 결정은 했는데제로 조각 1.5만개 해방완료 286렙
스커 해보고싶음 오리진 개맛있음 파도컨 개재밌어보임 캐릭없움 윈브 했었음 275렙 해방x 아마 내손엔 젤 잘맞지않을까 근데 어센트 못생김 플위 하고싳음 인퍼템이 너무 비싸서 좀 꺼려짐 은월 했었음 해방x 캔슬 없어진줄알았는데 후방이동캔슬 해야된다고함 듀블 괜찮은거같음 블레이드 매물이 없어보임 럭퍼템 쌈 머하지 자본은 3천억정도 매달 조금씩 추가과금은 할듯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