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조각 1.5만개 해방완료 286렙
스커 해보고싶음 오리진 개맛있음 파도컨 개재밌어보임 캐릭없움
윈브 했었음 275렙 해방x 아마 내손엔 젤 잘맞지않을까 근데 어센트 못생김
플위 하고싳음 인퍼템이 너무 비싸서 좀 꺼려짐
은월 했었음 해방x 캔슬 없어진줄알았는데 후방이동캔슬 해야된다고함
듀블 괜찮은거같음 블레이드 매물이 없어보임 럭퍼템 쌈

머하지 자본은 3천억정도 매달 조금씩 추가과금은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