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누스 깔고도 ㅈㄴ뛰어댕기다 잠문실4에서 잠깐 제자리못보고
도원경 오니까 재획의욕 팍죽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아르테리아도 제자리안될거같은데 ㄹㅇ 이제 285까지 비엠만먹여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