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40
조회: 261
추천: 0
챌섭 레테 경험하니깐 직업이 진짜 좋은게 느껴지네용두달전 유입된 메린이인데
본캐 에반할 때 진짜 나 왜이렇게 메이플에 재능이 없을까 하면서 자신감 떨어져서 맨날 보스 첫트라이 300퍼배율로 하고 그랬는데 두달동안 메제 채우면서 템 맞추고 에반 헥환 3.7만으로 겨우 잡던 300~400퍼 배율 검밑솔들 레테로 일주도 안돼서 헥환 2.4~5만에 140퍼미만대로 다 잡고 사파이어 찍고나니깐 기분이 좋네용 캐릭이 쉬워서 최소컷은 아니지만 무난한 배율대로 딱딱 잡히니깐 자신감도 생기고 재미도 있고 메이플 재밌네 그리고 제가 딱 하드진힐라까지만 해봐서 이후 세렌부터는 진짜 무지한데 또 머리 박으면서 배워봐야할듯.. 레테가 쉬워서 보스 트라이할 자신감이 또 생기네요 ![]() ![]() 요거는 원래 제 에반 ㅋㅋ
EXP
6,442
(21%)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슈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