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벽 수준이 아니라
아예 다른게임을 하고있었구나 수준으로
1초 1초마다 벽이 심하게 느껴진다

도저히 따라할 엄두도 안나고
저게 재능인가 싶을 정도로 정상급 장인이 아닌데도
무슨 그 상황에서 누를 수 있는 최선의 정석플레이만 하네

하는 게임이 롤 메이플 뿐인데
롤에선 내가 하는 챔프로 장인랭킹 2등 유지중인데
뉴비들이 내 플레이 보면 이런 느낌일려나

진짜 재능이란 말을 안믿었는데
내가 본 영상의 플레이는 아무리 따라할려고 발악해도
센스적인 재능이 타고나야 될거같다……

ㅅㅂ메이플이 훨씬 더 어려운 겜이였구나
얘는 노력으로 안되네 보니까 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