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차이에서 현타 오드라

진짜 모험가 보이스 다시 해주면 안될까 ..
시그는 대사가 문제였던거라 잘은 모르겠음

요즘 성우도 신캐나 npc상관없이 다 잘뽑던데
전하고 다르게 보이스도 엄청 신경쓰는느낌

내 캐릭 캡틴도 걍 뭐랄까 캐릭터랑 목소리랑
매치가 전혀 안된다 연기톤이 문제가아니라
그냥 이성우님은 캡틴이란 캐릭터와 안어울려

이누야샤 가영이한테 금강목소리를 씌었을때
느껴지는 이질감?


그게 돈이 안되지만서도
보이스도 싹다 뜯어고쳤으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