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쉬벌 이새끼는 패턴이 좀 많이 지랄이라 그런가 개빡셈

왜케 보스라는 새끼들이 하나같이 패턴이 불쾌하냐?? 이것도 뭐 좆돼지새끼의 잔재 뭐 그런거냐?? 

여튼 잡긴했는데 찐모로는 깰수있을지 감이안오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