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로 검밑 하드 보스 모두 찐모로 진행 했고 

환산기준 루시드가 제일 배율이 낮게 찍히는데 전투력 3000초반도 잡히네요
3페 재사용이 4~5번 정도 터진거 같고(어빌 재사용20임) 일필도 신경써서 맞추지 않았습니다 

일필만 신경써서 맞추신다면 제 스팩 보다 조금 낮아도 클리어가 가능할지도 ? 



챙긴 도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