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캐로 할 아크를 키우는 중인데 성별에 대한 고민이 좀 생겼습니다

아크 스킬 보이스는 확실히 남자가 멋있다고 생각함
근데 코디템들은 갠적인 취향으로 여캐가 좋음

이런 고민이라면 여러분들은 여자가 좋을지 남자가 좋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