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17
조회: 158
추천: 0
뉴비 조언좀 부탁해요본섭 1억플마단 일리움(현 본캐)이 있는데 얘 장신구들 벗겨서 파는 거 어떰?
17~18 유니크 15퍼 여명이랑 자쿰벨트 다 팔면 120억 정도 나올 거 같음 현재 챌섭에서 렌 키우고 있고 이걸 본캐로 바꿀 거 같아 지금 렌은 5천플마단 정도(세렌 잡으면 다이아) 지금 인트템 고점인 거 같아서 다 팔아 놓고 나중에 안정화 될 때 맞추든, 렌에 투자를 더 해주든 할 거 같은데... 일리움 장신구들 싹 벗겨도 투력 7~8천만은 나와서 이적자까지는 매주 돌 수 있을 거 같거든 현재도 이적자까지 도는 상황이고 그러면 일단 지금 비쌀 때 템 파는 게 낫겠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