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1억플마단 일리움(현 본캐)이 있는데 얘 장신구들 벗겨서 파는 거 어떰?

17~18 유니크 15퍼 여명이랑 자쿰벨트 다 팔면 120억 정도 나올 거 같음

현재 챌섭에서 렌 키우고 있고 이걸 본캐로 바꿀 거 같아
지금 렌은 5천플마단 정도(세렌 잡으면 다이아)

지금 인트템 고점인 거 같아서 다 팔아 놓고 나중에 안정화 될 때 맞추든, 
렌에 투자를 더 해주든 할 거 같은데...

일리움 장신구들 싹 벗겨도 투력 7~8천만은 나와서 이적자까지는 매주 돌 수 있을 거 같거든
현재도 이적자까지 도는 상황이고

그러면 일단 지금 비쌀 때 템 파는 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