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을 내 캐릭터 검색해서 보스컷을 보는디
카엔슬 배율170이래 그래서 오! 하고 팼는데
피가 2%남음 두시간쳣는데..

가장 큰 문제는 내캐릭터가 제로라는것과 숙련도인데

환산은 챌섭기준에서 배율을 알려주는건지 엔버링크나 노블이 있는기준인지 없는기준인지는 모르는건가?
그냥 궁금해서.. 내가 이렇게 똥손일리없다 크으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