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유니온 키울때만 잠깐 텔포캐릭 했는데

손에 너무 안 맞아서 덮점캐릭만 키웠음

근데 이번 레테로 챌 달아보려는데

내가 점프키를 스페이스바 쓰는중인데

텔포키 어디다가 둬야 좀 편할까요

지금 쉬프트에 쓰는디 뭔가뭔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