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똥블렘에 돈쓰긴 싫은데

미트라 안가도 챌은 충분히 달만하고 저 돈 주고 깡통 살바엔 장신구 힘 더 주는게 나울 것 같아

회수랑 로또 장점이 있긴한데 나한텐 뜰리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