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포톤이 왜 어렵다는 거지?? 유튜브 보면 3초뚝은 써야 한다는데 30초 엄청 널널한데 왜 그러는 거지? 이러고 있었음...

저 10추글 보고 다시 스킬 설명 읽어보니 우클릭 커스텀 커맨드 해둬야 더 쎄지고 15초 된다는 거임

지금까지 실수 없이 치는데도 왜 배율대로 안 나오는 것 같지 하던 건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