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윌 최소컷이 어려웠대 ㅋㅋ
지들이 못한거면서 핑계는...
무슨 윌을 30분 쳐야한다질 않나 보라 구체니 뭐니 이상한 소리를 하지를 않나...
얼마나 컨이 안좋았는지 3페 거미줄 지우는 것도 힘들어 했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