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4부위 노작을 친구한테 받았고 엠블은 유레 / 보조는 유에인 상태입니다
여기다가 유잠에디에잠 4개 (코인샵 4개) + 17성주문서 4개 (출석4주차1개+코인샵3개) 박고
11주차 출석보상으로 얻는 마지막 17성 주문서는 블빈마에 쓰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괜찮으면 메소는 샤타까지 모아서 18성 도전할 예정이예요)